쉐보레는 에퀴녹스가 출시가 되었지만 아직까지 SUV의 인기는 시들한편인데요. 쉐보레 트래버스가 출시가 빨리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트랜드가 대형 SUV가 트랜드이고, 쉐보레를 대표하는 SUV가 국내에는 별로 없기 때문이지요.


쉐보레 트래커(Tracker) 공개

이 때문인지 쉐보레는 다양한 SUV를 선보이려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트랙스의 후속 트래커(Tracker) 모델이 대표적인데요. 트래커는 2019년 3월 미국을 제외한 중국, 멕시코, 남미시장에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트래커 제원

트래커는 전장 4270mm, 전폭 1791mm, 전고 1627mm, 휠베이스 2570mm로 트랙스 대비 전고는 낮아지고 전장과 휠베이스는 증가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115마력의 1.0리터 3기통 가솔린 터보엔진과 6단 듀얼클러치 변속기가 조합이 됩니다. 최상위 모델의 경우 보다 강력한 엔진이 적용될 예정이네요. 올란도 후속에 사용된 GM의 차세대 1.3 터보엔진은 최고출력 162마력, 최대토크 23.4kgm을 발휘합니다.



쉐보레 트래커 가격

쉐보레 트래커의 가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트래커는 쉐보레 트랙스의 후속 모델인만큼 가격은 비슷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트랙스의 가격은 1,664만원 ~ 2,548만원 사이입니다. 트래커는 이것보다 200만원 이상 비쌀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쉐보레 트래커가 과연 국내에 언제 출시가 될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국내에는 트래커가 아닌 트랙스라는 이름 그대로 출시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트랙스가 판매에 부진하게 되면 이름까지 바꾸고 새로운 변화를 줄 가능성도 있을 것 같네요. 쉐보레 트랙스 풀체인지 모델이 과연 어떤 반응을 얻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